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파티플라이(ip:)

작성일 2019-11-22

조회 35

내용

안녕하세요. 파티플라이입니다.

고객님 상품에 문제가 있었다니 너무 죄송합니다.

당연히 동일상품으로 재발송도 가능하고

원하시면 환불도 가능합니다.

직접 전화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ㅠㅠ





[ Original Message ]

출산파티해주려고 레터링풍선 및 기타풍선 구입했습니다.
오늘오전이 디데이였고

어제저녁에 작업하는데 레터링풍선 구멍이 2개나 나서 왔는데

이건 어떻게 보상받나요

이벤트도 망하고 시간을 돌릴수도 없고

대충 있는 풍선으로 겨우했는데

구매한 상품중에 포인트 주려고 가장 비싸게 구입한 풍선이

그것도 라텍스 풍선이 구멍이 2개나 나서 오면

바람을 넣어도 빠지고...

이미 이벤트도 다 망해버렸는데 동일상품으로 보상해주시나요?

첨부파일


맨위로